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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관동의

모든 서비스 회원 약관의 동의합니다.

이용약관 동의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케어콜(이하 “회사”라 칭함)가 운영하는 웹 또는 앱(사이) 사이트(이하 “사이트”라 칭함)에서 제공하는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용자와 회사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① "사이트” 라 함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 (이하 “재화 등” 이라 함)을 사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 사이트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회원"이라 함은 사이트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③ 회원의 유형은 재화 등을 제공하는 "제공자" 회원과 제공자가 제공하는 재화 등을 이용하는 "사용자" 회원으로 나뉘며, 제공자는 사용자로서의 의미도 함께 갖습니다.
④ "사용자"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를 받아 제공자의 제공하는 재화 등을 이용하는 서비스 이용 회원을 말합니다.
⑤ "제공자"라 함은 본 사이트에서 제공 되는 분류 카테고리에 대한 재화 등을 제공할 수 있는 기술 및 자격 등을 갖추고 실제 재화 등을 제공하여 사업 또는 구직을 할 수 있는 회원을 지칭합니다.

제3조(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사이트 초기화면이나 팝업화면에 해당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④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회원이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 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본 약관의 변경에 대해 이의가 있는 회원은 서비스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회원탈퇴)할 수 있습니다. 상기 7일 이내에 회원탈퇴를 하지 않은 회원은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⑧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회사는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 “사이트” 내에서 제공 하는 모든 서비스
나. 기타 회사가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협력계약 등을 통해 회원들에게 제공할 일체의 서비스
다.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등
③ 회사는 제공자 재화 등을 직접적으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사용자와 제공자와의 안정성 및 신뢰성을 증진시키는 도구만을 제공합니다.
⑤ 제공자가 제공하기로 한 재화 등에 대해 제공자와 사용자가 계약을 체결한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회사는 이에 대해 배상 하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분류 카테고리에 따라 유료/무료 서비스를 지정하여 서비스 이용요금을 책정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와 천재지변으로 인한 재해, 교통통제 등의 상황이 발생한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제7조에 정한 방법으로 사용자에게 통지합니다.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사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사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회사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사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사이트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사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① 회원가입은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사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가.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사이트”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나.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다.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사이트”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사이트”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다만, 해지의사를 통지하기 전에 모든 재화 등의 판매 및 구매 절차를 완료, 철회 또는 취소해야만 합니다. 이 경우 판매 및 구매의 철회 또는 취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의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가.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나. 서비스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서비스의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 내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다. 다른 사람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라. 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마. 기타 회사의 영업행위를 고의로 방해하는 경우
③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 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상응할 수 있습니다.

제9조(구매신청 및 개인정보 제공 동의 등)
① 제공자의 제공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사용자는 사이트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견적요청하며, 회사는 사이트 사용자가 견적요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재화 등의 서비스 제공자 회원 검색 및 선택
2. 서비스를 받기 위한 서비스 받을 내용
3. 예상 견적가 등
② 사용자 회원은 작성된 견적요청 내용을 제공자 회원에게 메시지(알리미)를 전송함으로써 견적요청 한 내용에 대해 구매신청이 이루어 집니다.
③ 사용자 회원은 견적요청 내용 작성시 제공자 회원이 제공하는 서비스 외의 어떠한 내용도 추가할 수 없으며, 사용자 회원의 연락처(전화, 메일, 주소 등) 정보를 기술하여서는 안됩니다.
④ 견적요청 내용에 어떠한 불법적인 내용을 요청하여서는 안됩니다. 불법적인 서비스를 요청하여 계약이 이루어진 사항에 대해서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견적요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요청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제10조 (계약의 성립)
① 제공자 화원과 사용자 회원간의 계약은 제공자 회원이 보내온 견적요청 내용을 수락하고, 본 사이트의 이용에 대한 서비스 이용요금을 결제함으로써 사용자 회원과 제공자 회원간의 계약이 성립된 것으로 봅니다.
② 이용요금은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 중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지불하는 요금으로 이용정보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그 금액은 별도로 정하여 고시하고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11조(지급방법)
①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지불해야 되는 서비스 이용요금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수령 시 대금지급
6. 마일리지 등 “사이트”이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7. “사이트”과 계약을 맺었거나 “사이트”이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8.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② 제공자 회원과 사용자 회원간의 계약에 의해 발생되는 요금에 대한 서비스 이용대가 지불 방법은 계약 당사간의 계약에 의해 대금을 지불하고, 회사는 이에 대해 일체 관여하지 않습니다.

제12조(거래의 변경 및 취소)
① 사용자 회원은은 사이트를 통해 제공받는 서비스의 주문취소 및 변경이 가능하며, 아래와 같은 제한사항이 있습니다.
가. 제공자 회원의 서비스 시작일 기준 24시간 이전 인터넷/전화 취소 가능
나. 제공자 회원의 서비스시작일 기준 24시간 이내 취소 불가 : 취소 시 계약된 서비스 가격의 20%에 해당하는 금액 패널티 부과
다. 제공자 회원의 서비스 시작일 기준3시간 이내~작업장 도착 전후 취소 불가 : 취소 시 결제된 서비스 가격의 50%에 해당하는 금액 패널티 부과
② 서비스 취소 3회, 서비스 변경 5회 이상 고객은 1달간 꺄르르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결제시간 기점)

제13조(재화 등의 공급)
① 회사는 사용자와 제공자간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사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 및 서비스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회사가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회사는 사용자가 제공자로부터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제14조(환급)
① 제공자 회원은 사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사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간 계약 시 결제한 서비스 이용요금에 대한 환급은 제12조 거래의 취소 및 환불 규정에 따라 환급에 따른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5조(청약철회 등)
① 제공자 회원과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사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② 사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사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사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③ 제2항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제공자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사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사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6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제공자 회원은 사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사이트”이 사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1조의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제공자 회원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사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사용자가 부담합니다. 회사는 사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사이트”이 부담합니다.
④ 사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제공자는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사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17조(개인정보보호)
① 회사는 회원의 정보수집 시 재화 등의 판매〮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가. 성명
나. 나이(서비스 제공자의 경우)
다. 성별(서비스 제공자의 경우)
라. 외국인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마. 주소
바. 전화번호 및 이동전화번호
사. 희망ID
아. 비밀번호
자. 비밀번호 힌트용 질문과 답변
차. E-mail
카. 메일수신 여부
타. SMS수신 여부
② 회사는 회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회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단, 회사가 목적 외로 이용되거나 제3자에게 제공되는 경우에는 회사의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에만 책임을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가. 업무상 회원(제공자, 사용자), 배송업체, 콜센터 등에게 배송 및 상담에 필요한 최소한의 사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나.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다. 고객의 제세공과금(원천징수 세금 포함) 관련 해당 기관(세무서 등)에 통보하는 경우
라.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질을 향상 시키기 위한 당사의 비즈니스 파트너와 서비스 제휴 등의 업무 진행을 공동화하여 작업하게 되는 경우
마. 당사의 사후 불만처리 업무 및 고객서비스 업무를 수행하는 제3자에게 최소한의 정보 (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제공하는 경우
바. 당사의 합병, 분할, 분할합병, 영업양도 등으로 당사의 서비스를 이전 받아 계속 운영하게 된 법인 및 당사의 관계회사의 ID공유, 마케팅 목적, 서비스 연계 등 지속적인 전략적 제휴를 위하여 고객의 서비스 접속, 서비스이용 등에 관한 정보를 이용, 제공하거나 제공받는 경우
④ 회사는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사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제 22조 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사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선영
⑤ 서비스 사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사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서비스 사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⑦ 회사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사이버캐쉬의 이용과 관련한 개인정보는 관련 회계처리가 모두 종료되는 시점에 파기합니다.
⑧ 이용계약이 종료된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의 정보를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회원 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고 있는 회원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합니다.
가.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 정보를 보관합니다.
나. 사이트를 통하여 물품을 매매(등록, 판매를 포함)한 내역이 있는 판매자에 대하여 이용계약이 종료된 경우, 회사는 거래당사자들에 대한 정보제공과 이 약관에 정한 제한을 의도적으로 회피하기 위한 임의 해지를 방지하기 위하여 이용계약 종료 후 6개월간 아이디(ID), 성명 또는 상호, 연락처, 주소 등을 보관하며, 전자상거래 등 에서의 소비자보호법률 시행령 제 6조에 명기된 사항들의 보존기간을 준수합니다.
다.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회사로부터 이 약관이 정한 판매자 자격정지조치를 받은 제공자에 대해서는 재가입에 대한 승낙거부사유가 존재하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용계약종료 후 5년간 아이디(ID), 성명 또는 상호, 연락처, 주소, 해지와 판매자 자격정지와 관련된 정보 등 최소한의 필요정보를 보관합니다.
라. 기타 정보수집에 관한 동의를 받을 때 보유기간을 명시한 경우에는 그 보유기간까지 회원 정보를 보관합니다.

제18조(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사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회사는 사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9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0조(회원의 의무)
① 모든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가.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나. 꺄르르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다.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라.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마.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바.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꺄르르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사.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의 이벤트(할인쿠폰 등)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회사 서비스정책에 맞지 않도록 사용할 경우
② 사용자 회원은 제공자 회원에게 사전 약속된 서비스 제공 외의 일을 일체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③ 사용자 회원은 아래와 같은 이유로 서비스 제공자 회원에게 3회 이상 거절당했을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패널티를 가할 수 있습니다.
가. 서비스 제공자를 인간적으로 무시하거나, 모욕적인 언사를 하는 경우
나. 과다한 업무를 무리하게 요구하는 경우
다. 일방적인 계약, 약속의 취소
라. 서비스 사용자의 무리한 간섭으로 서비스 제공에 막대한 지장을 초래하는 경우
마. 사회적 통념과 이성에 반하는 반사회적,정신적 이상행위를 한다고 판단되어지는 경우
④ 모든 회원은 서비스를 타인에게 양도 또는 대여할 수 없습니다.
⑤ 사용자 회원은 외출 시 본인의 귀중품은 별도로 보관하셔야 합니다.
⑥ 제공자 회원이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관련 서비스에 대한 국가공인 또는 기타 기관이 인정 자격을 갖추어야 만 서비스 제공을 할 수 있다. 단,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자격이 없더라도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있어 법적인 저촉이 되지 않는 경우는 자격증이 없어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⑦ 제공자 회원은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사업허가 또는 신고 등 법률이 정하는 해당 서류를 갖추고 있어야 한다. 만약, 서비스 수행 조건이 되지 않음에도 서비스 제공 후 법적인 문제가 발생하면 그에 대한 배상 및 문제의 해결은 제공자가 전부 책임을 진다.
⑧ 제공자 회원은 청소년 관련법, 성매매 관련법 등 법에 저촉이 되는 서비스, 용역 등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그에 대한 행위 발각 시 회사는 즉시 회원으로서의 강제박탈을 하며, 그에 따른 법적인 책임은 회사가 지지 않는다.
⑨ 전기공사 공사 서비스 제공자는 법에 정해놓은 경미한 전기공사외의 전기공사는 전기공사업등록이 되어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아니한 경우 서비스 제공을 해서는 안됩니다.

제21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사용자는 사이트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회사는 약정에 따라 사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사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2조(분쟁의 해결)
① 회사는 사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 및 처리하기 위하여 콜센터를 운영합니다.
② 사용자가 사이트의 이용과 관련하여 불만이 있거나 의견을 제시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콜센터에 불만사항 또는 의견을 제출하면 됩니다.
③ 회사는 사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이 정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④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사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제23조(재판권 및 준거권)
① 회사와 사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사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사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회사와 사용자간에 제소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 법을 적용합니다.

제24조(파손 등의 배상)
① 회사는 서비스제공자와 사용자간의 거래에 대한 중개역할만 하기 때문에 서비스 수행 중에 발생된 기물 파손, 기타 사고에 의한 피해 등의 책임에 대해서는 일체 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어떠한 경우에도 정신적 손해배상과 회사가 알지 못하는 특별 손해를 배상하지 않습니다.
③ 서비스제공자(구직자)의 태도 및 응대 부족으로 인한 불만족의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자와 합의하에 서비스 사용자가 직접 새로운 서비스 제공자를 사이트 서비스를 통하여 구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회사는 이에 따른 배상은 별도로 하지 않습니다.

제25조(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회사는 사용자들이 게재하는 모든 정보를 임의로 통제하거나 제한하지 않습니다. 단, 회사는 사용자가 등록 가능한 회사의 모든 게시판에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심한 모욕을 주거나, 정당한 권리를 침해하거나 법규정을 위반하는 내용을 게시 및 유포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이를 임의로 삭제할 수 있으며,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26조(면책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을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 중지에 관한 책임을 면합니다.
② 회사는 사용자들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면합니다.
③ 회사는 사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 등으로 인해 입은 손해 등에 대하여는 책임을 면합니다.
④ 회사는 관계기관의 요청에 의한 서비스 중단, 퇴거 요청 등에 대해서는 책임을 면합니다.
⑤ 본사를 통해 접수를 하지 않아 전산에서 조회가 되지 않는 건에 대해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사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사용자”가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⑧ 회사는 "사용자" 와 "제공자"의 독립적이고 자발적인 의사에 따라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도록 사전에 동의된 정보와 방식에 의거하여 중개업무를 하는 것이므로 회원의 의도적인 조작 또는 허위정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⑨ 회사는 제공자가 서비스대가를 선불로 지급 받은 후 서비스를 이행하지 않거나 일방적으로 계약을 파기하는 경우, 나머지 기간에 대한 서비스 대가를 회사가 제공자 대신 지급 하지 않는다. 또한 제공자와 사용자간 서비스 연결 후에 발생하는 사용자와 제공자간의 분쟁에 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⑩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모든 자료의 경우 일정기간 동안 저작권을 갖지 않으며, 이 기간 동안의 저작권은 당연히 등록한 회원 본인의 것이므로 회사는 저작권에 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⑪ 회사는 이해 당사자간의 분쟁 해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필요한 경우 본 약관을 일방적 으로 위배한 회원에 대하여 법률적인 고소,고발조치를 취하거나, 피해자가 고소,고발조치를 취하는데 모든 도움을 제공합니다.






[부칙]
제 1조 (시행일자)
본 약관은 2016년 3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취급방침 v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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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예외 사항에서도 관계법령에 의하거나 수사기관의 요청에 의해 정보를 제공한 경우에는 이를 당사자에게 고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법률상의 근거에 의해 부득이하게 고지를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본래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 반하여 무분별하게 정보가 제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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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킹 등 외부 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 탐지 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 시스템을 24시간 가동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 해킹 등 외부 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 탐지 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 시스템을 24시간 가동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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